질문을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코드
byte[] photo;
if(upload.isEmpty() == false){
logger.info("-------------Upload file start -------------");
logger.info("name : "+upload.getName());
logger.info("filename : "+upload.getOriginalFilename());
logger.info("size : "+upload.getSize());
logger.info("-------------- file end --------------\n");
photo = upload.getBytes();
upload.getSize();
}else{
logger.info("-------------Camera file start -------------");
logger.info("name : "+camera.getName());
logger.info("filename : "+camera.getOriginalFilename());
logger.info("size : "+camera.getSize());
logger.info("-------------- file end --------------\n");
photo = camera.getBytes();
camera.getSize();
}
byte[] data = photo;
String imgName = "idCard"+ "_" + param.get("sp_no") +".jpg";
String imgPath = "C:/test/";
param.put("imgName", imgName);
FileOutputStream imageout = new FileOutputStream(imgPath + imgName);
imageout.write(data);
imageout.flush();
imageout.close();
return "photo/idCard";
이런식으로 바이트 형태의 이미지를 저장하는 코드인데 여기서 바이트 형태의 photo 이미지를 리사이징하고 싶어서 클래스를 만든 후 리사이징 하려고 하는데 이미지를 String 형태의 절대경로 형태로 받아와서 저장하는 방식인데 제가 사용한 코드는 바이트 형태의 이미지를 서버에 저장하고 싶습니다.
String org_img = "d://IMG_22.jpg";//원본파일경로
String thumb_img = "d://thumb.jpg";//썸네일생성할경로
File src = new File(org_img);
File dest = new File(thumb_img);
ImageUtill.resize(src,dest,400,300);
ImageUtill 클래스를 사용해서 String 형태의 이미지를 리사이징 하는 방식인데 위 코드처럼 byte 형태로 받아오는 형태를 아래 코드에 어떻게 적용시킬지 좀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어떤 식으로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