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C#에 관한 질문입니다
조회수 443회
현재 unity로 2D게임을 만드는 중인데 한 cs파일에 있는 변수를 다른 cs 파일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GameDirector : MonoBehaviour
{
GameObject angerGauge;
GameObject gaugePercent;
GameObject speed;
GameObject life_1;
GameObject life_2;
GameObject life_3;
float per = 0.3f;
int life = 0;
int Audispeed=20;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this.angerGauge = GameObject.Find("angerGauge");
this.gaugePercent = GameObject.Find("gaugePercent");
this.speed = GameObject.Find("speed");
this.life_1 = GameObject.Find("life_1");
this.life_2 = GameObject.Find("life_2");
this.life_3 = GameObject.Find("life_3");
this.angerGauge.GetComponent<Image>().fillAmount = 0.3f;
}
이 코드에 있는 Audispeed 변수를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ad_move : MonoBehaviour
{
int speed;
public int startIndex;
public int endIndex;
public Transform[] sprites;
GameObject GameDirector;
float viewHeight;
private void Awake()
{
viewHeight = Camera.main.orthographicSize*2;
}
void Start()
{
this.GameDirector = GameObject.Find("GameDirector");
}
void Update()
{
speed = GameDirector.Audispeed;
이 코드의 speed 변수에 넣어 사용하고 싶습니다..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