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ku 에 대한 질문드립니다.


Cloud9에서 heroku를 통해서 템플릿을 가져오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겼습니다...heroku를 처음 접하느라 잘 모르겠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자세한 오류사항은 아래 와 같습니다.(사용언어는 Ruby on Rails,Html/css,JS,등 입니다.)감사합니다.

<에러메시지>

heroku open error_1

heroku open error_2

  • 2016년 06월 01일에 수정됨
    루비와 파이썬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것도 좋아해요. 모바일 게임도 조금 만들어 봤습니다.
  • 2016년 03월 24일에 작성됨
    IT를 전공한 학생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_^

  • 추가적으로 cloud9 으로 작업을 하였고,heroku 와 연동 하였습니다!!    최우성   2016.3.24 22:21     
조회수 345


2 답변


좋아요
3
싫어요
채택취소하기

Heroku에 배포하셨다면 [heroku-id].herokuapp.com 으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처음이시면 한번 getting started guide 따라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https://devcenter.heroku.com/articles/getting-started-with-rails4

application log는 console에서 heroku logs 명령어로 확인 가능하고 다른 monitoring tool도 많이 있습니다.

Heroku Korea 페이스북 그룹에 꽤 괜찮은 팁들이 요즘 많이 올라오니까 한번 보시는것도 괜찮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1520058578303383/


  • 정말감사합니다!!:)    최우성   2016.3.25 18:31     

heroku open은 브라우저에서 heroku페이지를 열어보는 명령이니 cloud9에서는 에러가 발생합니다.

첨부 이미지로 올려주신 콘솔은 클라우드에서 돌고 있으니 브라우저를 실행시킬수가 없는거져.

  • 2016년 03월 24일에 작성됨
    루비와 파이썬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것도 좋아해요. 모바일 게임도 조금 만들어 봤습니다.

  • 답변감사합니다 그렇다면 따로 브라우저를 열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건가요??제가 초보라서 죄송합니다ㅜ    최우성   2016.3.24 22:58     

로그인이 필요한 기능입니다.

Hashcode는 개발자들을 위한 무료 QnA사이트 입니다. 작성한 답변에 다른 개발자들이 댓글을 작성하거나 좋아요/싫어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계정을 필요로 합니다.
► 로그인
► 계정만들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