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django)를 사용해서 웹사이트를 만들려고 합니다.

조회수 6460회

안녕하세요. 웹사이트(웹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도움을 얻고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전 프로그램에 관한 분야에 대해서는 전공자도 아니고 완전 초보 입니다. 제가 원하는 웹서비스를 만들고 싶어서 정보를 찾던중 파이썬 이라는 언어가 초보자가 배우기 쉽고 장고 라는 프레임워크라는 툴을 이용해 빠르게 웹 을 만들수 있다는 글을 읽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로 장고를 이용한 웹사이트 만드는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하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똑같이 따라하는데도 매번 오류 나서 진도도 잘 못나가겠고 파이썬(장고) 언어가 쉽다고 하는데, 저 한테는 어렵더라고요 쉽다는 언어도 저한테는 익숙지 못해서 제대로된 공부방법을 알고 싶고
요즘 무료로 코딩을 배울수 있는 싸이트가 많아서 저 처럼 파이썬(장고 )를 이용해 빠르게 웹서비스를 만들수 있는 괜찮은 싸이트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저의 방향은 각 언어에 대하여 깊고 심도 있게 배우는게 아니고 웹서비스를 만드는 결과물을 얻기 위하는 방향이기에 저같은 초보가 필요한게 무엇인지, 어떤 정보가 필요한지, 제가 원하는 웹서비스를 만드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필요 한지에 대해 알려주셨면 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알 수 없는 사용자

2 답변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