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지 게임 앱 소스관련


현재 버튼을 (터치이벤트) 눌러 시작과 끝내기는 만들었는데

일시정지를 못만들겠더군요. onpause를 쓰고 별 함수를 다 써봐도 안되는...

또한, 재시작 함수도 알고싶습니다. 제가 이곳저곳 찾아봐도 저의 지식의 한계때문에

알아볼수있는게 없더라구요..하..부탁드릴게요 소스는 밑에 남길게영

public class MoleActivity extends Activity { private Handler mHandler = null; int mScore = 0; int mTime = 30; int[] imgValue = new int[9]; ImageButton[] imgMole = new ImageButton[9];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main);

    Button btnReset = (Button)findViewById(R.id.btnReset);
    final Button btnStart = (Button)findViewById(R.id.btnStart);
    final Button btnStop = (Button)findViewById(R.id.btnStop);
    final Button btnFinsh = (Button)findViewById(R.id.btnFinsh);
    final TextView  txtScore = (TextView)findViewById(R.id.txtScore);    
    final TextView  txtTime = (TextView)findViewById(R.id.txtTime);    
    imgMole[0] = (ImageButton)findViewById(R.id.imageButton1);
    imgMole[1] = (ImageButton)findViewById(R.id.imageButton2);
    imgMole[2] = (ImageButton)findViewById(R.id.imageButton3);
    imgMole[3] = (ImageButton)findViewById(R.id.imageButton4);
    imgMole[4] = (ImageButton)findViewById(R.id.imageButton5);
    imgMole[5] = (ImageButton)findViewById(R.id.imageButton6);
    imgMole[6] = (ImageButton)findViewById(R.id.imageButton7);
    imgMole[7] = (ImageButton)findViewById(R.id.imageButton8);
    imgMole[8] = (ImageButton)findViewById(R.id.imageButton9);

    btnReset.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public void onClick(View v){

        }
    });
    btnStart.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public void onClick(View v){
            mScore = 0;
            mTime = 30;
            mHandler.sendEmptyMessageDelayed(0, 1000);
            return;


        }
    });
    btnStop.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public void onClick(View v){

        }
    });
    btnFinsh.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public void onClick(View v){
                finish();
            }
    });
  • 2016년 05월 24일에 작성됨

조회수 543


1 답변


일시정지, 재시작 함수는 직접 구현을 하셔야 합니다. 태우님이 작성하신 Start 버튼을 클릭했을 때 점수와 시간을 초기화한 후 타이머를 동작시키는 것처럼, Pause 버튼을 클릭하면 타이머를 정지하고, 두더지가 클릭되지 않도록 코드를 작성해야 한다는 의미이고요. 간단한 게임 소스코드가 있어서 링크 첨부했습니다.

https://github.com/danielgomezrico/FingerBoom/blob/master/FingerBoom/src/com/makingiants/fingerboom/activity/GameActivity.java

직접 실행 해보지는 않았지만 코드에 Pause 기능이 구현되어 있어서 기능 구현에 참고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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