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static library 사용후 Archive할 경우 bitcode 에러 문제

조회수 2356회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개발하다 처음 ios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존 ios static 라이브러리가 있고 그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샘플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샘플 프로젝트를 Build와 Analyze는 잘 되고 Archive하려고 하니

ld: bitcode bundle could not be generated because '라이브러리 파일 경로' was built without full bitcode. All object files and libraries for bitcode must be generated from Xcode Archive or Install build for architecture armv7

ld: bitcode bundle could not be generated because '라이브러리 파일 경로' was built without full bitcode. All object files and libraries for bitcode must be generated from Xcode Archive or Install build for architecture armv64

위와 같은 에러가 납니다. 두가지 모두가 날떄가 있고 둘중 한가지만 날떄가 있습니다.

혹시나 static 라이브러리가 안되는것 같아 프레임워크로 만들어서 해봤는데 동일합니다. 그리고 코드에 문제가 있나해서 새로 만들고 나서 코드추가 안한 아무것도 없는 초기 프로젝트와 라이브러리 파일로도 해봤는데 시뮬레이터나 기기에서 빌드는 정상적으로 되서 실행되는데 Archive만 하면 에러가 납니다.

라이브러리 파일 생성 과정(프레임워크도 동일)은 라이브러리 프로젝트에서 target의 Build Setting에서 Enable Bitcode 부분을 Yse로 하고 빌드를 한 후 만들어진 파일을 사용하였습니다.

샘플 프로젝트도 Enable Bitcode 부분을 Yse로 하였습니다.

구글에서 이리 저리 찾은 방법을 모두 사용해봤지만 동일한 에러가 나타납니다.

그외 적용한 방법들 build setting에서 - custom compiler flags 부분 other c flags부분에 -fembed-bitcode, -fembed-bitcode-marker 추가

BITCODE_GENERATION_MODE 추가

라이브러리 파일을 만드는 과정이나 샘플 프로젝트에서 사용시 추가적으로 설정해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