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브라우저 ajax request

조회수 2066회

안녕하세요.. 웹 공부를 하고있는 고등학생입니다. 공부하다가 문제가 생겨서 글을 남깁니다. 제가 ajax request를 보내려고하는데 크롬브라우저에선 보안을 막아놨더라하더라고요.. 그래서 속성들어가서 --disable-web-security --user-data-dir="D:\Brakets\html" 이렇게 설정하고나서 했더니 계속 콘솔창에 Failed to load file:///D:/Brakets/html/json_data.txt: Cross origin requests are only supported for protocol schemes: http, data, chrome, chrome-extension, https. 이런 에러가 뜹니다.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1 답변

  • 좋아요

    1

    싫어요
    채택 취소하기

    위의 옵션대로라면 정상적으로 동작해야하는데요..

    제 생각에는 ajax 코드가 들어있는 html 파일을 바로 실행했을 것 같네요.

    보안 옵션을 준 크롬브라우저를 실행하고 html 파일 경로를 주소창에 치거나, html 파일을 크롬브라우저 화면에 드래그해보세요.

    • 와 진짜.. 답변주신대로 브라우저먼저실행하고 파일을 드래그하니까 에러가안뜨네요!! 김민석 2017.9.29 13:33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