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Whale 브라우저에서는 잘 보이는데, IE, Edge, Firefox에서는 이상하게 보입니다.

조회수 2153회

1. 질문

제 티스토리 블로그( http://mysnowbear.tistory.com )의 메인 화면이 크롬,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서는 잘 보이는 반면, Internet explorer 11, Edge, Moizla firefox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데요, 원인과 해결책을 여쭈어 보고 싶습니다.

2. 대조 스크린 샷 이미지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이 IE, Edge, Firefox로 제 블로그를 볼 때 문제가 되는 부분입니다. 정해진 div의 크기를 넘어서 content의 글이 튀어나와 밑 부분까지 침범해버립니다.

3. 코딩

.idx_content{font-size:11.1pt;color:#777;-webkit-line-clamp:5}

이 부분이 사진에서 빨간친 동그라미와 관련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보시다시피 Chrome, Whale에서는 코딩의 -webkit-line-clamp:5 처럼 5줄만 나오는데, IE, Edge, firefox에서는 그러지 않고 훨씬 많이 글이 튀어나오니 고민입니다.

제 블로그 http://mysnowbear.tistory.com 의 메인페이지에서 발생하고 있는 문제이니 방문하시어 꼭 좀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알 수 없는 사용자

1 답변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