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idget 안 QGraphicsView에서 while문 루프를 돌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while문 루프 안에서 그림이 바뀌어도, 변경사항이 실시간으로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오직 루프가 끝나야만 다 처리가 되어집니다.
def btn_pressed(self):
L_FFT = self.parent().pt.fft()
t_start = time.time()
while(time.time() - t_start <= 2):
N = self.parent().pt.N
t = time.time() * 10
(x1, y1) = circle.POLAR(L_FFT[0], 0, N, t)
for i in range(1, N):
(dx, dy) = circle.POLAR(L_FFT[i], i, N, t)
(x2, y2) = (x1 + dx, y1 + dy)
pen = QPen(QColor(0,255,0), 1)
path = QPainterPath()
path.moveTo(QPointF(x1, y1))
path.lineTo(QPointF(x2, y2))
self.items_ANIMATION.append(self.scene.addPath(path, pen))
(x1, y1) = (x2, y2)
for item in self.items_ANIMATION:
self.scene.removeItem(item)
self.items_ANIMATION = []
위 코드에서 self.scene에 들어간 그림들이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