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하는 프로젝트는 VR 모바일 앱을 유니티로 만드는 것입니다.
문제는 LoadScene에서 Fade in/out효과를 넣고 싶은데 온라인 강좌마다 다 다르고 대부분 2D화면들이라 제가 하는 것과는 다른 부분이 많아 구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LoadSceneOnClick)참조 부탁드립니다.
처음 시작부분에서 Fade in과 out 효과는 넣었는데 다음씬으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Fade in/out의 시간조절이라든지 다음씬으로 넘어가는 부분을 숙지하고 앞으로도 잘 활용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LoadSceneOnClick : MonoBehaviour
{
public int index;
public string levelName;
public GUITexture black;
public Animator anim;
public void LoadByIndex(int sceneIndex)
{
StartCoroutine(Fading());
}
IEnumerator Fading()
{
anim.SetBool("Fade", true);
yield return new WaitUntil(() => black.color.a == 1);
SceneManager.LoadScene("1_EarthMenu");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