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기록

편집 기록
  • 프로필 알 수 없는 사용자님의 편집
    날짜2017.05.15

    Unity에 LoadScene에서 Fade in/out


    제가 하는 프로젝트는 VR 모바일 앱을 유니티로 만드는 것입니다.

    문제는 LoadScene에서 Fade in/out효과를 넣고 싶은데 온라인 강좌마다 다 다르고 대부분 2D화면들이라 제가 하는 것과는 다른 부분이 많아 구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LoadSceneOnClick)참조 부탁드립니다.

    처음 시작부분에서 Fade in과 out 효과는 넣었는데 다음씬으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Fade in/out의 시간조절이라든지 다음씬으로 넘어가는 부분을 숙지하고 앞으로도 잘 활용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LoadSceneOnClick : MonoBehaviour
    {
        public int index;
        public string levelName;
    
        public GUITexture black;
        public Animator anim;
    
        public void LoadByIndex(int sceneIndex)
        {
            StartCoroutine(Fading());
    
        }
        IEnumerator Fading()
        {
            anim.SetBool("Fade", true);
            yield return new WaitUntil(() => black.color.a == 1);
            SceneManager.LoadScene("1_EarthMenu");
        }
    
    
    }
    
  • 프로필 정토드님의 편집
    날짜2017.05.12

    Unity에 LoadScene에서 Fade in/out


    제가 하는 프로젝트는 VR 모바일 앱을 유니티로 만드는 것입니다.

    문제는 LoadScene에서 Fade in/out효과를 넣고 싶은데 온라인 강좌마다 다 다르고 대부분 2D화면들이라 제가 하는 것과는 다른 부분이 많아 구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LoadSceneOnClick)참조 부탁드립니다.

    처음 시작부분에서 Fade in과 out 효과는 넣었는데 다음씬으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Fade in/out의 시간조절이라든지 다음씬으로 넘어가는 부분을 숙지하고 앞으로도 잘 활용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LoadSceneOnClick : MonoBehaviour
    {
        public int index;
        public string levelName;
    
        public GUITexture black;
        public Animator anim;
    
        public void LoadByIndex(int sceneIndex)
        {
            StartCoroutine(Fading());
    
        }
        IEnumerator Fading()
        {
            anim.SetBool("Fade", true);
            yield return new WaitUntil(() => black.color.a == 1);
            SceneManager.LoadScene("1_EarthMenu");
        }
    
    
    }
    
  • 프로필 알 수 없는 사용자님의 편집
    날짜2017.05.11

    Unity에 LoadScene에서 Fade in/out


    제가 하는 프로젝트는 VR 모바일 앱을 유니티로 만드는 것입니다.

    문제는 LoadScene에서 Fade in/out효과를 넣고 싶은데 온라인 강좌마다 다 다르고 대부분 2D화면들이라 제가 하는 것과는 다른 부분이 많아 구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LoadSceneOnClick)참조 부탁드립니다.

    처음 시작부분에서 Fade in과 out 효과는 넣었는데 다음씬으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Fade in/out의 시간조절이라든지 다음씬으로 넘어가는 부분을 숙지하고 앞으로도 잘 활용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C#'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LoadSceneOnClick : MonoBehaviour

    {

    public int index;

    public string levelName;

    public GUITexture black;

    public Animator anim;

    public void LoadByIndex(int sceneIndex)

    {

    StartCoroutine(Fading());

    }

    IEnumerator Fading()

    {

    anim.SetBool("Fade", true);

    yield return new WaitUntil(() => black.color.a == 1);

    SceneManager.LoadScene("1_EarthMenu");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