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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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필 정토드님의 편집
    날짜2018.08.09

    Unity 점수 올리기 질문


    점수를 계속 받아 올리는 코드를 작성하려 합니다. 조종하는 것이 여러개이기에 코드를 나누엇습니다. 충돌했을 경우

    scoreSum man = GameObject.Find("scoreManager").GetComponent <scoreSum>();
    man.score ++;
    

    를 이용해 점수를 올렸고, scoreSum이라는 코드에서는 Sc라는 텍스트를 정의하고

    void Start()
    
    {
    
            score = 0;
    
    
    }
    
    void Update () 
    
    {
    
            Sc.text = score.ToString();
    }
    

    이렇게 계속해서 점수를 표시했습니다. 하지만 점수는 초기화되지 않고 심지어 게임 도중에는 올라가지 않던 점수가 게임을 끝내고 다시 게임 창으로 돌아가면 끄때가 되서야 한번에 점수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 프로필 김태랑님의 편집
    날짜2018.08.08

    Unity 점수 올리기 질문


    점수를 계속 받아 올리는 코드를 작성하려 합니다. 조종하는 것이 여러개이기에 코드를 나누엇습니다. 충돌했을 경우

    scoreSum man = GameObject.Find("scoreManager").GetComponent scoreSum;

    (꺽새는 질문에 올리면 사라지기에 대괄호로 대체하였습니다)

    man.score ++;

    를 이용해 점수를 올렸고, scoreSum이라는 코드에서는 Sc라는 텍스트를 정의하고

    void Start()

    {

        score = 0;
    

    }

    void Update ()

    {

        Sc.text = score.ToString();
    

    }

    이렇게 계속해서 점수를 표시했습니다. 하지만 점수는 초기화되지 않고 심지어 게임 도중에는 올라가지 않던 점수가 게임을 끝내고 다시 게임 창으로 돌아가면 끄때가 되서야 한번에 점수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