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텍스쳐이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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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System.Serializable]
public class BGScrollData
{
    public Renderer RenderForScroll;
    public float Speed;
    public float OffsetX;
}
public class BGScroller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BGScrollData[] ScrollDatas;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UpdateScroll();
    }

    void UpdateScroll()
    {
        for(int i = 0; i < ScrollDatas.Length; i++)
        {
            SetTexturOffset(ScrollDatas[i]);
        }
    }

    void SetTexturOffset(BGScrollData scrollData)
    {
        scrollData.OffsetX += (float)(scrollData.Speed) * Time.deltaTime;
        if (scrollData.OffsetX > 1)
            scrollData.OffsetX = scrollData.OffsetX % 1.0f;

        Vector2 Offset = new Vector2(scrollData.OffsetX, 0);

        scrollData.RenderForScroll.material.SetTextureOffset("_MainTex", Offset);
    }
}

유니티를 이제막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배경스크롤을 공부하던중

void SetTexturOffset(BGScrollData scrollData)
    {
        scrollData.OffsetX += (float)(scrollData.Speed) * Time.deltaTime;
        if (scrollData.OffsetX > 1)
            scrollData.OffsetX = scrollData.OffsetX % 1.0f;

        Vector2 Offset = new Vector2(scrollData.OffsetX, 0);

        scrollData.RenderForScroll.material.SetTextureOffset("_MainTex", Offset);
    }

에서 마지막에 SetTextureOffset의 파라미터로 "_MainTex"가 아닌 다른 문자열이 들어가면 오류가 나더라구요.. 왜 저 문자열을 선택했는지 강사님도 설명이 없으셔서..여기에 질문해봅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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