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에서 data 전송시 "'Headers'이(가)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에러가 뜨는 문제

조회수 351회

웹페이지 관련 공부를 시작한지 몇달 되지 않은 완전 초보입니다. 뭘 어떻게 질문해야 할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질문을 해야하는지라도 제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에러가 나는 사항은 문의사항에 내용을 기입하면 그 내용을 서버로 날아가도록 설정이 되어 있는 부분인데, ie에서는 작동이 안되고 error 코드가 뜹니다. [object Object]에는 보내려는 데이터 내용이 다 뜨는데, 바로 아래, [object Error]라고 "'Headers'이(가) 정의되지 않았습니다"라는 에러가 뜹니다.

[object Object]{detail: "1234", email: "test@test", name: "test", phone: "010", title: "test", type: "마케팅"} [object Error]{description: "'Headers'이(...", message: "'Headers'이(...", name: "ReferenceEr...", number: -2146823279, stack: "ReferenceEr..."}

관련해서 좀더 backstory를 이야기하자면, Firebase를 기반으로 Chrome에서 작동하는 기능을 구현했는데, client가 갑자기 ie도 되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전달해 왔습니다. 그래서 억지로 babel을 사용하고 firebase 버전을 7.? 버전을 낮춰서 작동을 하고 있습니다. Back-end쪽은 따로 programer가 있었는데, 지금 당장 질문을 할 상황이 아니게 되어서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 코드를 보고 해결 방법을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떤 정보를 더 알려드려야 할지 알려주시는 분도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들리게 될지도 모르니 잘 부탁드립니다.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