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조회수 64회

파이썬 소켓 모듈을 이용하여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low-level 이다 보니까 불편한 점이 많은데요, 예를 들면 비동기 or 스레딩 처리도 제가 직접 해야 되고, 이미지처럼 큰 바이너리 파일을 전송할 때도 미리 시그니처를 만들어 끊기지 않게 다 받아와야 합니다.

파이썬의 네트워크 라이브러리 중 너무 형식적이지는 않고, 웹의 socketio 처럼 이벤트 기반인 라이브러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Hashcode는 개발자들을 위한 무료 QnA 사이트입니다. 계정을 생성하셔야만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

ᕕ( ᐛ )ᕗ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Hashcode는 개발자들을 위한 무료 QnA사이트 입니다. 계정을 생성하셔야만 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