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크롤링 질문 드리고 싶어요 ㅠ

조회수 535회

안녕하세요.!

파이선을 공부만 해놓고 사용하질 않으니 실력이 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뭐라도 해보려고 여름휴가 계획을 세울 겸 여행상품을 크롤링을 해서 적당한 가격을 모니터링하면 어떨까 싶어서 공부중이었는데 문제점이 생겼네요.

https://m.verygoodtour.com/Product/PackageMaster?masterCode=APP5145&dType=L&Calendar=Y

여행사 사이트 인데 첫 페이지는 어찌 다 긁어오는데 그 이후에 다음 월로 넘어가는 버튼을 무슨 수를 써도 안되더라구요 ㅠㅠ selenium find element 함수로 xpath랑 css 랑 text 등 별걸 다 써도 안되고 ㅠㅠ (nonetype 에러가 나면서 element 를 찾지 못하는거 같아요)

버튼을 눌러도 페이지 주소는 변함이 없어서 url 변수를 넣는것도 통하질 않는 것 같습니다.

당췌 어떤 테크닉을 사용해야 이 홈페이지의 동적 크롤링을 완성시킬 수 있는걸까요?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 !

이미지

이미지

  • 답변자가 문제가 뭔지 알 수 있게 작성한 코드를 첨부해 보세요. 이미지 말고 텍스트로! (중요) 편집요청빌런 2022.7.2 01:18
  • 해당 버튼이 눌렸을때 동작하는 API 같은게 있을 수도 있습니다. Elements 탭 말고 network 탭에서 버튼 눌렸을때 오고가는 데이터를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7.26 15:02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