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Heap관련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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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pedef struct HeapElement
{
    DSKEY  heKey;
    void *  heData;
} HeapElement;

struct Heap
{
    int         hpMode; /* Minimize or Maximize */
    int         hpSize;
    int        hpFilled;
    int        hpGrowBy;
    HeapElement**  hpArray;
    HEAPCMPFUNC    hpCmpFunc;
    HEAPCHGFUNC    hpChgFunc;   // *(void*, jnt)
};

heapInsert(HEAP heap,const DSKEY key,void *data)
{
    Heap    *   h = (Heap*)heap;
    HeapElement *   he;
    int         i, pidx;
    HeapInternCmp   cmp_func;

    //맥스힙, 민힙 중 설정
    if (h->hpMode == HEAP_MINIMIZE)
        cmp_func = heap_larger;
    else 
        cmp_func = heap_smaller;

    /* 1. Make a new element */
    he = heap_new_element(key,data);

    /* 2. Grow the heap if needed */

    if (NEEDS2GROW(h) && heap_grow(h))

    /* 3. Insert the new element into the heap */

    i = HSIZE(h);
    pidx = HPARENT(i);
    printf("i: %d pidx: %d\n",  i, pidx);
    int pdd;
    int hed;
    if(pidx >= 0)
    {
        pdd = *(int*)HARRAY(h, pidx)->heKey;
        hed = *(int*)he->heKey;

        printf("pidx: %d, he: %d\n", pdd, hed);
    }

    while (i > 0 && cmp_func(h,HARRAY(h,pidx),he))
    {
        int t = pidx;
        HARRAY(h, pidx) = HARRAY(h, i);
        HARRAY(h,i) = HARRAY(h, t) ;

        i = pidx;
        pidx = HPARENT(i);
    }

console

Heap관련 과제 중 질문드립니다. 코드는 새로운 key와 data를 힙에 삽입하는 ADT구요. main에서 반복적으로 실행합니다.(KEY랑 DATA랑 같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질문드리고 싶은것은 콘솔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명 0번 힙에 첫 인풋값인 14를 저장했는데, 어찌된일인지 그 다음 콜에서는 0번자리 값이 14가 아닌 그다음 인풋인 25로 저장이 되어 있네요.... 추측해보건데 참조문제 인 것 같은데, 도저히 어떻게 고쳐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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