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소켓 프로그래밍에서 함수 인자를 호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회수 1804회
한 쌍의, 서버와 클라이언트 사이에서 숫자 야구 게임을 구현해 보려고 합니다. (소켓프로그래밍) 숫자 야구게임의 잘 알려진 룰과 진행방식은 혼자서 구현했지만, 기본기가 제대로 잡혀 있지 않은 터라 짠 야구게임 코드 를 소켓 통신 하는 데에는 실패했습니다.
어느 부분이 문제인지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client 부분]]]]
from socket import*
import random
HOST='localhost' PORT=12000 #서버와 같은 포트사용
addr = (HOST,PORT)
a=[] answerKey=[]
actualInput=[]
clientSocket=socket(AF_INET, SOCK_STREAM)
clientSocket.connect(addr)
for i in range(1,10): a.append(i)
random.shuffle(a)
answerKey = a[0:3]
print"=====start!====="
actualInput=[0,0,0]
userSay=[0,0,0]
count=1
while True:
clientSocket.send(str(userSay))
userSay = clientSocket.recv(1024)
print ( 'Received', repr(userSay))
for i in range(100):
print"=====%2dth trial! cheer up!====" %count
count = count + 1
userSay=int(input("insert 3 number:"))
for j in range(3):
actualInput[2-j] = userSay%10
userSay /=10
print actualInput
ball=0;
strike=0;
for n in range(3):
for m in range(3):
if answerKey[n] == actualInput[m]:
if n==m:
strike = strike + 1
else :
ball = ball+1
print "%d strike, %d ball!"%(strike,ball)
if strike==3:
print "victory"
break
print "======game ended===="
clientSocket.close()
-
(•́ ✖ •̀)
알 수 없는 사용자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