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아파치 톰캣으로 서버 구축하고 DB에서 값을 가져오려고 하는데요 !

조회수 1660회

안녕하세요~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간략히 설명해드릴게요. 일단 아두이노와 폰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두이노의 센서에서 받아온 값이 폰으로 전송됩니다. 폰에 전송된 값은 다시 웹 서버를 통해 DB에 저장됩니다. 사용자가 값을 받아오고 싶을 때는 DB에서 웹 서버를 통해 그 값이 폰 화면에 출력됩니다. 혹시 이 설명에서 잘못된 부분이 있나요? JSP에 대해 잘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이클립스에서 단순히 서버에서 DB 릴레이션에 있는 값들을 가져오는 것은 되는데 이 값을 웹앱에 뿌려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리고 웹앱에서 아두이노를 통해 받아온 값을 어떻게 웹 서버를 통해 DB에 저장하나요..? 동영상 강의나 설명이 되어있는 블로그 알려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웹앱은 이클립스 개발환경이 아닌 타이젠 스튜디오 상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을 어떻게 연결해야 할까요??

초보이므로 상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비슷한 과제가 있는 초보입니다. 해당 문제 관련해서 객체-관계 매핑(ORM)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https://opentutorials.org/course/1519 해당 강의 사이트 입니다. Hommy 2018.2.5 10:25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