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FPS 구현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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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Timer::Delay()
{
if (m_fDeltaTime >= m_fSPF)
return;
long delay = (long)((m_fSPF - m_fDeltaTime) * 1000);
Sleep(delay);
}
m_fDeltaTime : 프레임당 걸린 시간
m_fSPF : 설정한 한계프레임(FPSMax) 에 따라 (1 / FPSMax) 계산을 통해 구한 수학적으로 프레임당 걸리는 시간 (Second Per Frame)
delay : 수학적으로 프레임당 걸리는 시간 - 프레임당 걸린 시간
Sleep(DWORD dwMilliseoncd) : (1초 : 1000) 만큼 프로그램 실행을 중지
////
한계 프레임을 60으로 잡고 실행시켰는데 FPS 가 60이아닌 110쯤이 나옵니다..
위 계산에 틀린게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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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 수 없는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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