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점수 올리기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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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를 계속 받아 올리는 코드를 작성하려 합니다. 조종하는 것이 여러개이기에 코드를 나누엇습니다. 충돌했을 경우
scoreSum man = GameObject.Find("scoreManager").GetComponent <scoreSum>();
man.score ++;
를 이용해 점수를 올렸고, scoreSum이라는 코드에서는 Sc라는 텍스트를 정의하고
void Start()
{
score = 0;
}
void Update ()
{
Sc.text = score.ToString();
}
이렇게 계속해서 점수를 표시했습니다. 하지만 점수는 초기화되지 않고 심지어 게임 도중에는 올라가지 않던 점수가 게임을 끝내고 다시 게임 창으로 돌아가면 끄때가 되서야 한번에 점수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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