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S 알고리즘이 길에 가중치가 있는 경우에도 적용됩니까?
조회수 1065회
JPS(Jump Point Search) 알고리즘에서 의견충돌이 있어서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인지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길이 다 똑같은 경우, 그리고 동시에 많은 부분이 열려있는 경우에는 JPS가 작동하지만,
길에 가중치가 있는 경우 및 노드와 노드간 엄격하게 통로가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는 JPS가 적용하기 곤란한 것으로 보이는데, 이 부분에서 갈렸습니다.
그러니까.... 저는 훤히 뚫린 필드에서 모든 필드가 다 동일하게 평가 받아야만 적용가능하며(일반적인 광야에 오브젝트 놓은 MMORPG 게임의 경우),
그 외에 네트워크 패킷이나 다른 분야에는 적용할 수 없는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제가 뭘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이죠?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