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애니메이터 코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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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nemy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target; NavMeshAgent agent; Animator animator;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agent = GetComponent(); animator = GetComponentInChildren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agent.destination = target.transform.position; animator.SetFloat("Speed", ------------- ) <- 모르는 부분 } }

문제가 되는 코드 입니다. 저 ------------ 부분에 무엇을 넣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게임은 RPG게임인데 이건 몬스터의 코드입니다. 궁극적으로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면서 스피드가 5이상일(예를들어) 경우 뛰는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고 스피드가 제로일때는 대기 모션을 지정하고 싶은데 지금은 Navigation을 이용하여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는 부분은 완성되었지만 애니메이터에서 어덯게 스피드 파라메터에 몬스터의 속도의 크기를 전달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Speed 파라메터는 는 만들었고요 유니티버젼은 5.0.1 사용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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