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rp 회전

조회수 682회

lerp를 이용해 회전을 하는데 물체의 중심이 아닌 다른 점을 기준으로 회전시킬 수는 없나요?

1 답변

  • public class RotateAroundTest : MonoBehaviour {
    
        Vector3 point;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initial position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0.0f, 0.0f, 5.0f);
    
            // center position (origin)
            point = new Vector3(0.0f, 0.0f, 0.0f);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transform.RotateAround(point, Vector3.up, Time.deltaTime * 50); 
        }
    }
    
    • rotatearound로 일정 시간동안 움직일수는없나요? 김태랑 2019.3.19 22:10
    • lerp로는 정확히 1초동안 이동이 가능한데 rotatearound로도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김태랑 2019.3.19 22:11
    • 전에 답변해주신 것에서는 lerp를 이용해 주셔서... 김태랑 2019.3.19 22:11
    • 흐음... 어떻게 하면 어파인 변환 행렬 곱으로 만들수 있지 않을까... 문서를 좀 봐야겠네요. 제가 찾기 전에 이미 해보신 고수님이 좀 답변 주시지 않을까요. ㅎ doodoji 2019.3.25 22:38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