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api에서 클래스 연습 중, 겟터 셋터로 내보내거나 가져온 변수값 바꾸려면 어떻게 하죠?

조회수 486회
// Player 클래스에서 스코어 변수 선언
m_nScore;

Player::Init()
{
    m_nScore = 0;
}

// 겟터
    int GetPlayerScore() { return m_nScore; }

// 동적 할당
m_pObjects = new Objects;
m_pObjects->SetPlayer(m_pPlayer);

// Objects 클래스에서 조건 충족 시 증감시키려 함
class Objects
{
private:
    Player* m_pPlayer;

public:
    void SetPlayer(Player* pl) { m_pPlayer = pl; }
}

Objects::Update()
{
    RECT rt; // 임시값

    if (intersectRect(&rt, &m_pPlayer->GetPlayerVector.rt, &m_vecEnemys.rt))
    {
        m_vecEnemys.erase(m_vecEnemys.begin() + i);    
        m_pPlayer->GetPlayerScore() + 50; // 이렇게 하니까 안됨
    }
}

겟터 셋터로 다른 클래스에 내보내거나 가져오는 건
가능한데 가져온 값을 바꿀 수 있게 어떻게 하죠?

  • (•́ ✖ •̀)
    알 수 없는 사용자

1 답변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