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er 클래스에서 스코어 변수 선언
m_nScore;
Player::Init()
{
m_nScore = 0;
}
// 겟터
int GetPlayerScore() { return m_nScore; }
// 동적 할당
m_pObjects = new Objects;
m_pObjects->SetPlayer(m_pPlayer);
// Objects 클래스에서 조건 충족 시 증감시키려 함
class Objects
{
private:
Player* m_pPlayer;
public:
void SetPlayer(Player* pl) { m_pPlayer = pl; }
}
Objects::Update()
{
RECT rt; // 임시값
if (intersectRect(&rt, &m_pPlayer->GetPlayerVector.rt, &m_vecEnemys.rt))
{
m_vecEnemys.erase(m_vecEnemys.begin() + i);
m_pPlayer->GetPlayerScore() + 50; // 이렇게 하니까 안됨
}
}
겟터 셋터로 다른 클래스에 내보내거나 가져오는 건
가능한데 가져온 값을 바꿀 수 있게 어떻게 하죠?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