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AudioSource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조회수 551회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oundMgr : MonoBehaviour
{
float offset;
SMParser sm;
bool songStart;
bool songEnd;
string songFilePath;
public AudioClip mainMusic;
public AudioSource musicPlayer;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sm = GameObject.Find("NoteGenerator").GetComponent<SMParser>();
offset = sm.meta.offset;
songFilePath = sm.meta.musicPath;
musicPlayer = GetComponent<AudioSource>();
mainMusic = GetComponent<AudioClip>();
mainMusic = (AudioClip)Resource.Load(songFilePath typeof(AudioClip));
musicPlayer.clip = mainMusic;
musicPlayer.Play();
StartCoroutine("OffsetCalc");
}
IEnumerator OffsetCalc()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offset);
yield return null;
}
}
개인적으로 리듬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AudioSource에서 AudioClip을 받아와 재생하는 부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songFilePath 변수가 기존에 만들어 놓은 구조체의 파일경로 부분을 받아오는 변수인데, 이를 통해서 AudioSource 컴포넌트에 자동으로 AudioClip을 지정해주고 싶습니다. 혹시 위 코드에서 어떤 부분을 수정하면 될지 도와주실 수 있나요?
-
(•́ ✖ •̀)
알 수 없는 사용자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