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AudioSource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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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oundMgr : MonoBehaviour 
{ 
  float offset; 
  SMParser sm; 
  bool songStart; 
  bool songEnd; 
  string songFilePath; 
  public AudioClip mainMusic; 
  public AudioSource musicPlayer;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sm = GameObject.Find("NoteGenerator").GetComponent<SMParser>(); 
    offset = sm.meta.offset; 
    songFilePath = sm.meta.musicPath; 
    musicPlayer = GetComponent<AudioSource>(); 
    mainMusic = GetComponent<AudioClip>(); 
    mainMusic = (AudioClip)Resource.Load(songFilePath typeof(AudioClip)); 
    musicPlayer.clip = mainMusic; 
    musicPlayer.Play(); 
    StartCoroutine("OffsetCalc"); 
   } 
 IEnumerator OffsetCalc()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offset); 
   yield return null; 
} 
} 

개인적으로 리듬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AudioSource에서 AudioClip을 받아와 재생하는 부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songFilePath 변수가 기존에 만들어 놓은 구조체의 파일경로 부분을 받아오는 변수인데, 이를 통해서 AudioSource 컴포넌트에 자동으로 AudioClip을 지정해주고 싶습니다. 혹시 위 코드에서 어떤 부분을 수정하면 될지 도와주실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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