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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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필 정토드님의 편집
    날짜2016.05.12

    유니티 화면 녹화 관련 질문입니다.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creenshotMovie : MonoBehaviour
    {
     // The folder we place all screenshots inside.
     // If the folder exists we will append numbers to create an empty folder.
     public string folder = "ScreenshotMovieOutput";
     public int frameRate = 25;
     public int sizeMultiplier = 1;
    
     private string realFolder = "";
    
     void Start()
     {
      // Set the playback framerate!
      // (real time doesn't influence time anymore)
      Time.captureFramerate = frameRate;
    
      // Find a folder that doesn't exist yet by appending numbers!
      realFolder = folder;
      int count = 1;
      while (System.IO.Directory.Exists(realFolder))
      {
       realFolder = folder + count;
       count++;
      }
      // Create the folder
      System.IO.Directory.CreateDirectory(realFolder);
     }
    
     void Update()
     {
      // name is "realFolder/shot 0005.png"
      var name = string.Format("{0}/shot {1:D04}.png", realFolder, Time.frameCount);
    
      // Capture the screenshot
      Application.CaptureScreenshot(name, sizeMultiplier);
     }
    }
    

    위 코드를 이용해서 화면을 연속 스크린샷으로 저장하는 것 까지 가능한 상황입니다.

    질문 1. 위 코드를 이용해서 저장된 스크린샷을 다시 유니티에서 동영상으로 재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질문 2. 혹시 다른 방법으로 화면에 나타나는 RGB영상(키넥트 카메라가 찍는 화면)을 녹화할 방법이 있나요?

  • 프로필 알 수 없는 사용자님의 편집
    날짜2016.04.25

    유니티 화면 녹화 관련 질문입니다.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creenshotMovie : MonoBehaviour { // The folder we place all screenshots inside. // If the folder exists we will append numbers to create an empty folder. public string folder = "ScreenshotMovieOutput"; public int frameRate = 25; public int sizeMultiplier = 1;

    private string realFolder = "";

    void Start() { // Set the playback framerate! // (real time doesn't influence time anymore) Time.captureFramerate = frameRate;

    // Find a folder that doesn't exist yet by appending numbers! realFolder = folder; int count = 1; while (System.IO.Directory.Exists(realFolder)) { realFolder = folder + count; count++; } // Create the folder System.IO.Directory.CreateDirectory(realFolder); }

    void Update() { // name is "realFolder/shot 0005.png" var name = string.Format("{0}/shot {1:D04}.png", realFolder, Time.frameCount);

    // Capture the screenshot Application.CaptureScreenshot(name, sizeMultiplier); } }

    위 코드를 이용해서 화면을 연속 스크린샷으로 저장하는 것 까지 가능한 상황입니다.

    질문 1. 위 코드를 이용해서 저장된 스크린샷을 다시 유니티에서 동영상으로 재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질문 2. 혹시 다른 방법으로 화면에 나타나는 RGB영상(키넥트 카메라가 찍는 화면)을 녹화할 방법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