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으로 간단한 게시판을 만들고 있는데 서버를 지웠다가 다시 만들때 2가지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조회수 1524회

1번 사진

하단에 있는 Server 뷰에서 서버를 지운 다음에 다시 서버를 만들려고 합니다.

위 사진에 3.1버전으로 맞추고 Next를 한다음부터 모르겠습니다.

2번 사진

여기서 Create new instance 방법과 Existing instance 방법이 있는데 각각 어느 방법인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이미지 이름이나 설명을 여기에 넣어주세요.

이건 Create new instance 방법이구요 여기서 Name은 서버 이름이겠고 Templates에 어떤걸 선택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미지 이름이나 설명을 여기에 넣어주세요.

이건 Existing instance 방법인데 어떤것을 지정해주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서버 선택하실 때, pivotal 이라는걸 선택하셨는데 알고 선택하셨나요?? new instance 는 새로운 서버를 생성하겠다는 것이구요, template 은 서버를 사용할 때 필요한 것들(정확한 용어는 다음분께..)을 서버 설정과 동시에 설치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pivotal 이라는게 저도 뭔지 잘 모르겠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건 Apache에서 tomcat 이죠. 그리고 existing instance는 말그대로 존재하는 인스턴스 입니다. 질문자님이 이미 pivotal 로 새 인스턴스를 생성하셨다면 생성하신 인스턴스 폴더를 지정해주면 됩니다. Seulgi Chase choi 2016.5.9 20:00
  • 답변 감사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5.10 20:17

답변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스 커뮤니티는 개발자들을 위한 Q&A 서비스입니다. 로그인해야 답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ಠ_ಠ)
(ಠ‿ಠ)